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입학Q&A

Home 입학안내 입학Q&A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안녕하세요 글의 상세내용

『 안녕하세요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안녕하세요
작성자 고3여학생 등록일 2013-03-03 조회 3984
첨부  
안녕하세요 건양대 군사학과 목표로 두고있는 고3 여학생입니다!!!! 우선 제가 모의고사 등급이 4-5 에서 노는데요.. 여학생은 정시? 평균이 3등급 이내라고 들었어요 저상태로는 도저히 안되겠죠?ㅠㅠㅠㅠ당연히 노력은 할꺼구요!!!!!!!!!!!!!!!!!!!! 올해 정시 합격자 등급 평균도 좀 알려주세요.. 아!!그리고 군자녀혜택있나요???농어촌전형같이 그런거요! 아빠가 군복무 20년이상이신데 혜택있나 해서요ㅠㅠ 아그리고 수능 A형B형 보는거는 상관없나요? 가산점 없어요?

수정 삭제

안녕하세요 글의 상세내용

『 안녕하세요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안녕하세요
작성자 최고관리자 등록일 2013-03-04 조회 3983
첨부  
1. 평균등급은 3등급 정도인데, 일부 학생은 못 미치기도 했단다. 올해의 경우 홍보가 잘 안되어서 그랬었던 것으로 생각이 된단다. 2. 군사학과는 남녀학생 공히 군자녀, 농어촌 전형 등은 적용하지 않는단다. 다만 2차 면접시험에서는 충분히 반영될 수 있고, 2차 성적으로 인해서 합격자 몇 명이 바뀌니, 경우에 따라서는 합격의 결정적 요인이 되기도 한단다. 3. 수능 과목은 영어는 B형 고정이고, 국어와 수학은 각각 A,B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단다. B형은 가산점(비율은 15% 정도 고려, 확정은 안되었음)을 적용하고, 최저등급 적용에서도 -1등급이 적용된단다.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았으니 열심히 하면 될 수 있을 것이다. 건승을 빈다. 화이팅!!!!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