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2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안내 | ||||
---|---|---|---|---|---|
분류 | 학생 | ||||
작성자 | 대학원 | 등록일 | 2022-03-10 | 조회 | 1679 |
첨부 |
대학원 학생증 프로세스.pdf
|
||||
2022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안내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위해 신입생 학생증 발급을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지역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학생증 발급 비대면신청에 신입생분들의 이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1. 대상학생 : 신입생 2. 신청기간 : 2022.03.14(월) ~ 2022.03.31(목) 3. 신청방법 : 스마트폰에 의한 비대면신청 ※ 학생증발급시 - 거래하실영업점은 "학교명에 건양대학교"로 검색 선택 ※ 학생증카드연결계좌 - 건양대(출)계좌연결 (계좌번호 517시작) 4. 배포일정 : 4월이후 대학원행정실(대전)에서 교부 5. 준비사항 : 신분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 증명사진, 학번숙지 6. 유의사항 * 휴대폰이 본인 명의가 아니거나 30일 이내 비대면으로 개설한 계좌가 있는 경우 (타은행 포함) 비대면 계좌개설 신청이 불가하며 추후 접수예정 * 학생증사진은 증명사진으로 사진의 바탕색보다 짙은 배경에서 가로방향으로 촬영해주세요. * 신분증이 미발급된 학생은 여권가능하며 추후 접수예정 7. 본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학생 발급 방법 (2022.04.01~04.16) 하나은행 홈페이지 이용 등록 (www.kebhana.com) 개인뱅킹 -메뉴 -학생증카드 -학생증예약등록 -입력항목입력 -신청서류출력 -출력물(서명,사인),신분증,증명사진 지참 건양대(출)하나은행 방문하여 제출
[학생증관리은행 안내사항] 건양대학교 학생증 관리은행 하나은행 건양대출장소입니다. 학생증의 관리를 위해 학생증연결계좌는 건양대출장소계좌로 신규 후 선택 부탁드립니다.(계좌번호 517로 시작) 카드발급 문의 하나은행(건양대출장소) : 041-735-1111 건양대학원 교학팀 : 042-600-1651 https://mbp.hanabank.com/oneqplus.jsp?MENUYDSCD0001001
첨부의 프로세스를 참고하시면, 쉽고 간편하게 발급 하실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