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대학원 공통

2022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안내 글의 상세내용

『 2022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22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안내
분류 학생
작성자 대학원 등록일 2022-03-10 조회 1679
첨부 pdf 대학원 학생증 프로세스.pdf

2022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안내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위해 신입생 학생증 발급을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지역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학생증 발급 비대면신청에 신입생분들의 이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1. 대상학생 : 신입생

2. 신청기간 : 2022.03.14() ~ 2022.03.31()

3. 신청방법 : 스마트폰에 의한 비대면신청

학생증발급시 - 거래하실영업점은 "학교명에 건양대학교"로 검색 선택

학생증카드연결계좌 - 건양대()계좌연결 (계좌번호 517시작)

4. 배포일정 : 4월이후 대학원행정실(대전)에서 교부

5. 준비사항 : 신분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 증명사진, 학번숙지

6. 유의사항

* 휴대폰이 본인 명의가 아니거나 30일 이내 비대면으로 개설한 계좌가 있는 경우

(타은행 포함) 비대면 계좌개설 신청이 불가하며 추후 접수예정

* 학생증사진은 증명사진으로 사진의 바탕색보다 짙은 배경에서 가로방향으로 촬영해주세요.

* 신분증이 미발급된 학생은 여권가능하며 추후 접수예정

7. 본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학생 발급 방법 (2022.04.01~04.16)

하나은행 홈페이지 이용 등록 (www.kebhana.com)

개인뱅킹 -메뉴 -학생증카드 -학생증예약등록 -입력항목입력 -신청서류출력

-출력물(서명,사인),신분증,증명사진 지참 건양대()하나은행 방문하여 제출

[학생증관리은행 안내사항]

건양대학교 학생증 관리은행 하나은행 건양대출장소입니다.

학생증의 관리를 위해 학생증연결계좌는

건양대출장소계좌로 신규 후 선택 부탁드립니다.(계좌번호 517로 시작)

 

카드발급 문의

하나은행(건양대출장소) : 041-735-1111

건양대학원 교학팀 : 042-600-1651

 

 

 https://mbp.hanabank.com/oneqplus.jsp?MENUYDSCD0001001

첨부의 프로세스를 참고하시면, 쉽고 간편하게 발급 하실수 있습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