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공지사항

2017학년도(제24회) 전기 재학기간연장 신청 안내 글의 상세내용

『 2017학년도(제24회) 전기 재학기간연장 신청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17학년도(제24회) 전기 재학기간연장 신청 안내
작성자 학사운영팀 등록일 2017-11-17 조회 9181
첨부 hwp 재학기간연장(졸업유보) 신청 매뉴얼.hwp

2017학년도(제24회) 전기 재학기간연장 신청 안내

 

 

    2017학년도(제24회) 전기 졸업대상자 중 정규학기 이상을 등록하고 졸업이수학점을 모두 충족한 자에 한하여 다음과 같이 재학기간연장신청이 가능하오니 희망하는 학생이 신청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관련근거 : 학칙시행세칙 제74조의 4(재학기간 연장)

 

2. 신청자격

  : 2018년 2월 졸업대상자 중 정규학기 이상을 등록하고 졸업이수학점을 충족한 자

 

3. 신청기간 : 12. 1(금) ~ 12. 15(금) 까지

 

4. 제출서류 및 신청방법

  가. 신청서류 : 재학기간연장신청서, 성적자료현황(단과대학 행정실 출력)

  나. 신청방법

  : 스마트키(통합정보시스템) 접속 → 재학기간연장신청 → 승인(학사운영팀) → 신청서 출력 → 신청서 제출(단과대학 행정실)

 

5. 연장기준

  가. 재학기간 연장은 학기 단위로 시행하며, 연장확정자는 휴학신청 불가

  나. 재학기간 연장신청자가 졸업학점을 미충족한 경우에는 자동 신청 취소되며, 신청기간 이후에는 추가신청/취소 불가

  다. 재학기간 연장이 확정된 자는 연장기간 중 반드시 1과목 이상 수강하여야 하며, 수강학점에 따른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재학생 신분 유지 가능(※ 수강학점 중 특별학점, 보류학점 교과는 제외)

 

 

※ 세부신청방법 및 자주묻는질문(FAQ)에 관한 사항은 첨부파일(재학기간연장 신청 안내자료) 참고  

목록